홈
작품보기
커뮤니티
회원가입
로그인
[엔트리 기초] 게임 만들기
조건문과 조건식
[좌표, 조건] 미로 벽 막힘 기능
조건문과 조건식
Mission 1. 바닥에서 멈추게 하기
Mission 2. [조건] 벽 막힘 기능
Mission 3. [좌표, 조건] 미로 벽 막힘 기능
Lesson 1. 조건문이란?
Lesson 2. 조건식 만들기 연습
미션. [좌표, 조건] 미로 벽 막힘 기능
목표
원본링크
유령 캐릭터가 벽을 뚫고가지 못하게 해 주세요.
무엇을 해야 하나요?
유령이 키보드 방향키로 이동합니다.
벽을 뚫고 가진 못하게 해 주세요.
힌트
미로 배경은 미로 벽외의 부분은 투명한 그림입니다. '미로에 닿았는가?' 블록을 사용하면 벽에 닿았는지 감지 할 수 있습니다.
댓글
로그인
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
댓글
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